지난 20여 년간 한국 산업용 유리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교육훈련과 벤치마킹을 통해 조직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역량을 끌어올리는 한편,
신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 공정개선으로 다변하는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풍부한 경험과 독특한 기술 축적으로 이어져
Core Business의 역량을 집중할 수 있었고, 새로운 사업기회를 발굴해 적극 추진할 수 있었습니다.
에이스 안전유리는 성장을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성장의 길을 개척하지 않으면 몇 년 후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위기의식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최근의 사업 환경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을 정도로 어려워 보입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항상 준비해왔으며,
위기 속에서 실행력과 경쟁력을 확보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와 도전을 받아들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는 단 한 번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내실을 키우고, 조직 구성원 모두가 열정과 실행력으로 실현해야 가능합니다.
기기 기술과 최신 이론은 스스로 만족해서는 안 되며, 고객의 시각에서 완벽한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키워 완벽히 소통해야 합니다.
실천에 머무르지 않고 스스로를 계획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목표를 향해 멈추지 않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용기 있게 끝까지 밀어붙여야 합니다.
‘성공을 쫓는 자는 많을 것이나, 끊임없이 이동하는 자만이 살아남는다.’는 진리와 같이
변화에 대한 선순환의 대화적 도전은 우리가 가장 현실적이고 공평한 경쟁력을 건설할 수 있었던 힘이 되었으며,
현대에는 끊임없이 조직에 공평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불변의 생산 원칙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불굴의 정신과 도전 정신으로, 자동차 및 산업 분야뿐 아니라 새로운 사업분야에서 이익을 달성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요즘의 기업 디자인은 상품의 모양을 꾸미는 데 그치지 않고, 기업의 철학과 문화를 담는다고 합니다.
에이스 안전유리는 고객의 철학과 문화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낼 기술과 설비, 그리고 인재가 있습니다.
에이스 안전유리는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
창의적인 기업,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으로 여러분 곁에 항상 있겠습니다.
언제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에이스 가족 모두와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